2020.12.20 12:59
나시고랭 소스와 산초기름을 넣어 볶은 볶음밥
조회 수 473 추천 수 0 댓글 3
재료비를 계산하기에는 내가 직접 사지 않은 재료의 가격 비중이 너무 커서 의미가 없는 관계로 생략. 당근 가지 감자 나시고랭 소스 계란 밥 산초유 (정확히는 등초유) 다 합쳐봐야 얻어 쓴 크래미 하나에 단가가 박살난다.
과정은 정말 별 것 없다. 당근 가지 감자 크래미를 모두 채썰고 밥은 승우아빠의 가르침대로 계란과 섞어둔 다음 산초유 2큰술을 팬에 둘러 재료를 먼저 살짝 볶은 다음 밥과 나시고랭 소스 반 팩을 넣어 마저 볶았다. 정말 초고속으로 완성시킨 요리. 나시고랭 소스와 산초유의 얼얼한 맛이 예상 외로 매우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다.
요리 레퍼토리를 다양하게 하려면 다양한 재료를 써보는 것이 중요한데 일반적으로는 결국 다양한 재료라는 것이 단가 상승을 일으킬 수밖에 없다. 한번도 안 써본 산초 기름 따위에 호기심이 간다고 배송비 빼고도 7000원이 넘는 돈을 쓰기는 쉽지 않은 노릇이지만 역시 임박품과 함께라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.
Who's CheapLifer

지마켓/옥션에서 물건을 구매하실 때 문상신공을 써주시면 칩라이퍼 운영을 하는 데에 큰 보탬이 됩니다.
11마존 추천 링크 - https://buy.11st.co.kr/sponsor/MKG1462
알리익스프레스 초대 링크 - https://a.aliexpress.com/_mP0fEX7
컬쳐랜드 문상 3만원 / 5만원권 링크
-
?
법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유통기한 말고 먹을 수 있는 기간을 뜻하는 단어가 뭐죠??
-
?
소비기한입니다.
-
?
소비기한 ~~감사합니다.새롭게 단어를 알았어요.